전체 글

모바일/블랙클로버♣

블랙클로버 모바일 시즌2 쿠폰(6/29(목)까지)

🎫 감사 쿠폰 🎫 쿠폰 코드 : BCMSEASON2 입력 기한 : ~ 6/29(목) 23:59 쿠폰 내용 : 블랙크리스탈 240개 + 하급 장비 강화석 50개 *쿠폰을 등록하시면 우편함을 통해 구성품이 지급됩니다.

컴퓨터/Chrome

[Chrome] 구글 랜즈 끄기, 이미지로 검색 켜기

구글 랜즈를 끄고, 이미지 검색을 켜기위한 설정입니다. 크롬 설정 ① 크롬 chrome://flags/ 접속 ② Lens 검색 ③ Enable Lens features is Chrome을 Disabled 설정 ④ Relaunch 클릭

카테고리 없음

test

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.

코딩/티스토리

[티스토리] 블로그 수식 넣는 방법 LaTex, MathJax

수학 수식을 블로그에 입력하는 방법을 포스팅 하였습니다. 수학 수식을 블로그에 입력하는 방법은 대표적으로 두종류입니다. LaTex: LaTex는 수학 수식을 입력하고 표현하는 데 널리 사용되는 형식입니다. LaTex을 사용하려면 수식을 LaTex 형식으로 작성한 다음, 해당 LaTex 코드를 블로그에 복사하여 붙여넣으면 됩니다. 블로그 플랫폼에 따라 LaTex 형식을 지원하는 경우도 있습니다. MathML: MathML은 수학 수식을 표현하기 위한 XML 기반의 형식입니다. 일부 블로그 플랫폼은 MathML을 지원할 수 있으므로 수식을 MathML 형식으로 작성한 다음, 해당 코드를 블로그에 삽입할 수 있습니다. 사실 뭔지 잘 모르겠습니다. LaTex를 써봅시다. LaTex 적용 방법 수학 수식을 LaT..

Niki
MyDream